리안헤어, 론칭 19주년 이벤트
리안헤어, 론칭 19주년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5.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기 지나 성인으로 발돋움…고객 신뢰에 감사

RIAHN(리안헤어)는 론칭 19주년을 맞아 특별 기념이벤트를 5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한 리안헤어 이벤트는 ‘리안을 5글자로 표현하는 5글자 백일장’과 론칭데이 날 ‘바디클렌저를 증정’하는 2가지 행사다.

5글자 백일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서비스 만족도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안헤어’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5글자로 표현하는 것으로 우수작품을 선정해 LED 마스크(1명), 20만원 상당의 리안헤어 상품권(3명), 10만원 상당의 시크릿박스(1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트권(62명)을 각각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리안헤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리안헤어를 검색하면 바로 이벤트 응모하기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12일 리안헤어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6일은 론칭 기념일을 맞아 시술 고객에게 바디클렌저를 증정한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지난 2001년 탄생해 대한민국 최대 미용실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리안헤어가 어느덧 청년기를 지나 성인으로 발돋음하는 단계가 되었다”며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밑바탕에는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관계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별히 준비된 이번 이벤트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가져갔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