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마 메이크업 라인 ‘더마 웨어’
더샘, 더마 메이크업 라인 ‘더마 웨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성분 ‘더마 맥스 포뮬러’ 함유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베이스 라인 ‘더마 웨어’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 웨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의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마 웨어 쿠션’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피부 불균형 케어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저자극 안심 쿠션이다. 홍조, 트러블 자국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오랜 시간 보습감을 유지시켜준다.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은 트러블 자국, 홍조 등 피부 고민을 가려주며,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더마 웨어 컨실러’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컨실러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도포되어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며, 트러블 부위에 덧발라도 부담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실리콘 팁이 내장된 튜브 용기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계절과 컨디션에 따라 피부가 수시로 변하는 민감성 피부로 메이크업 제품 사용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더마 베이스 라인인 ‘더마 웨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더마 웨어 라인’은 결점 커버는 물론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자외선차단제 한함), 저자극 안심 포뮬라,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하고 칙칙한 피부의 불균형 케어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