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스 캡슐 포뮬러 적용한 신개념 립스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콜라겐 성분의 에센스 캡슐을 담은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을 출시했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는 순간 에센스 캡슐이 톡톡 터지며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의 립스틱이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는 카멜리아로즈 콤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고르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필름막을 형성하는 필름 포머 함유로 처음발색 그대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윤광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모든 연령대와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색상을 바탕으로 △클래식 레드 △딥 핑크 △로맨틱 핑크 △썸 코랄 △브릭 로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AGE 20’s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은 AK플라자 수원점, 분당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AK BEAUTY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