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지방시 뷰티, 아이코닉한 남성 향수 ‘젠틀맨 코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랄 우디 향으로 눈길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대담하고 활기찬 남성의 자유로움을 담은 ‘젠틀맨 코롱(GENTLEMAN COLOGNE)’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는 1975년에 스타일리쉬한 모던 젠틀맨의 클래식한 우아함을 나타내는 지방시 젠틀맨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젠틀맨 코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나탈리 로슨(Nathalie Lorson) &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가 남성의 자유분방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탄생시켰다.

새롭게 선보이는 ‘젠틀맨 코롱’은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의 플로랄 우디 향으로 베르가못과 레몬의 에너지를 담은 시트러스 노트에 로즈마리가 만나 신선하고,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 베이스로 향을 더욱 대담하게 만드는 아이리스의 파우더리 향과 베티버 향이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블렌딩되어 지방시 젠틀맨을 위한 아이코닉한 향을 완성한다. 

지방시 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젠틀맨 코롱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젠틀맨 라인에 힘입어 댄디하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상큼한 시트러스와 열정적인 우드의 향을 조합해 출시했다”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관능적이며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해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남성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젠틀맨 코롱’은 50ml, 1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