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
파파레서피,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TYSTEM 성분 함유, 피부를 청결하게!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에서 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노니성분이 함유된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였다.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은 노니 클렌즈 라인의 3번째 제품으로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절찬리에 판매 중인 노니 클렌즈 탄산 클렌저와 노니 클렌즈 탄산 클렌징 티슈와 더불어 노니 클렌즈 라인의 스페셜 클렌징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파파레서피 제품인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은 부드러운 오일 제형이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주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고 완벽한 클렌징을 돕는다. 특히 쓴 박하 추출물의 세포에서 추출하여 얻어낸 CITYSTEM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은 천연 유래 성분 69%를 함유하였고, 황금 열매라 불리는 팜 오일에서 추출한 100%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안 시에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을 펌핑하여 부드럽게 롤링하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피부의 노폐물까지 손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인한 땀과 피지 등의 노폐물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데일리로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노니 클렌즈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베이스 메이크업 및 색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면서도 노폐물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싶은 고객분들께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