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폼 선보여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폼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5.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 ‘글리코-진 콤플렉스’함유

유리아쥬가 다 년간의 Y존 케어 노하우가 깃든 한국인 여성들을 위한 ‘진피 마일드 폼’을 출시한다.

5월 1일, 새롭게 선보인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폼’은 마이크로 버블 폼 타입으로 약산성의 락틱애드씨드가 함유된 부드럽고 자극 없는 사용감의 데일리 여성청결제이다. 유리아쥬만의 다 년간 Y존 케어 노하우가 녹아든 제품으로 오직 한국인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져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제품이다.   

유리아쥬만의 독자 성분인 ‘글리코-진 콤플렉스’와 천연등장액 온천수 속 수분 보습 인자가 건조감 없는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 Y존의 소프트닝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생리적 산도를 유지해주는 락틱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건강하고 편안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폼’은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7종 무첨가 제품으로 4세 이상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순하고 부드러운 미세 버블 입자의 폼 타입 ‘진피 마일드 폼’은 데일리 셀프 케어를 통해 보다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폼’은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등 주요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