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NARS),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결을 살려 얼굴 각을 완성하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피부 결을 살려 얼굴 각을 살려주는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SPF50/PA+++’을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나스에서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한국 최초,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나스의 두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나스의 첫 번째 쿠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만큼,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 또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한국 여성 피부 톤에 딱 맞는 2가지 컬러인 ‘서울’과 ‘삼청’을 비롯해 총 6가지 신규 색상들로 구성되어있다. 지난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소월’ 쉐이드와 마찬가지로 한국 지명을 채택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제품력을 인정받아 큰 인기를 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 매끄러운 피부 결로 연출해주는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린 채, 업그레이된 프로텍션 기능을 입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균형을 지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