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20주년 기념행사 성료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20주년 기념행사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가치 높이는 브랜드 도약 천명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4월 30일 본사에서 창립2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1999년 여성 피부에 진정한 명품의 특권을 부여하려는 목적으로 런칭된 에스까다코스메틱㈜는 20년이라는 기간 동안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도약함과 동시에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창립 20주년 인사말을 통해 김학면 대표이사는 “에스까다코스메틱㈜의 지난 20년을 함께해준 임직원의 노고와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하에서도 변화와 위기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안목과 준비된 자세를 갖추겠다. 변화의 흐름에 따라 급변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을 출시해 고객 수요를 최대한 충족시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히며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고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집중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색조의 명가 답게 오뜨 피니쉬 케이크, 루즈 이모션 브랙라벨 등 스테디셀러 색조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사랑 받고 있으며, 골드DX 3종 세트, 옴므 듀얼리스트 2종 세트 등 기초 제품들 역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종의 신제품 런칭을 통해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고객층을 한층 더 넓혀가고 있다. 특히 창립 20주년을 맞은 금년에는 프리미엄 쿠션 파운데션을 출시하고, 연이어 마스카라, 틴트를 출시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지난 해 롯데백화점 애비뉴얼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 입점하며 명품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다짐과 동시에 뷰티편집샵 입점 등 변화가 빠른 유통시장에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아울러 롯데홈쇼핑 런칭 후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던 ‘에스까다 옴므 에센스 2종 세트’를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5월 1일 오후 6시 40분 K쇼핑에 재 런칭해 파격적인 구성으로 지난 20년간 에스까다코스메틱㈜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보답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훌륭한 제품력을 지닌 명품브랜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장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닌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창립 20주년을 기점으로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고, 가치를 높여나갈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