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유아 뷰티 토크’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유아 뷰티 토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직접 소통 자리 가져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인 유진이 지난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참가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에 나섰다.

유진은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 올라 소비자와 유아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소비자와 육아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나아가 본인만의 뷰티팁, 라이크아임 파이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등을 소통했다. 이어서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스로 이동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유진이 직접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것만 넣어 가장 순수한 것을 추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유진은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제품 기획 및 개발 전과정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마일드 선스크린’, ‘올데이 카밍 크림’, ‘탑투토 포밍 워시’, ‘힐링 오일밤‘, ‘러브유 핸드케어 세트와 신제품인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2개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50% 할인하는 이벤트와 단품 구매해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수유실에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카밍 크림이 비치돼 육아맘들이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현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이번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