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가정의 달 맞아‘뷰티 인 블룸 세트’
모로칸오일, 가정의 달 맞아‘뷰티 인 블룸 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모로칸오일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한 ‘뷰티 인 블룸 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가정의 달 5월에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게 전할 수 있는 신제품 모로칸오일의 ‘뷰티 인 블룸 세트’는 손상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 줄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70ml, 모로칸오일 파우치로 구성되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염색, 펌 등과 같은 화학적 자극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풍부한 항산화물, 지방산, 비타민E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는 손상된 모발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항산화 성분의 아르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모발의 탄력과 윤기를 되살려 준다. 또한, 라벤더, 로즈마리, 카모마일, 호호바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효과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따뜻한 계절 5월, 윤기 나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모로칸오일의 ‘뷰티 인 블룸 세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주요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