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 ‘인리치드 크림 징크튜브’
아비브, ‘인리치드 크림 징크튜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영양 보습과 저자극 진정 케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에서 인리치드 크림 징크튜브를 출시한다.

인리치드 크림 징크튜브는 아비브에서 제안하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에 영양 보습과 깊은 편안함을 주는 저자극 진정 케어 제품이다.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징크옥사이드는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피부 보호막을 탄탄하게 씌워 유해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에 뛰어난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판테놀을 담은 릴렉싱 컴플렉스(Relaxing Complex)로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 뿐만 아니라 보습력과 영양감을 강화하기 위해 산자나무 열매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자연유래 추출물이 포함된 인리치드 컴플렉스(Enriched Complex)가 함유되어 있다.

아비브 관계자는 민감해진 피부 피부 진정을 위해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화할 때 징크튜브 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은 제외하고, 징크옥사이드를 포함한 핵심원료를 바탕으로 한 고영양 고보습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