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겟잇뷰티 환절기 스킨케어 필수템 선정
키엘, 겟잇뷰티 환절기 스킨케어 필수템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 6인의 겟잇뷰티 출연진 추천

키엘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이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 2019 서 출연진들의 호평을 받으며 봄 환절기에 꼭 필요한 피부 장벽 케어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날카로운 안목을 가진 6인의 겟잇뷰티 출연진이 특별히 선정한스페셜 오더템으로 추천, 특히 재구매율 1위 토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으로 소개되며 토너를 사용해본 출연진들의 경험과 함께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본 출연진들은 “크림 속 세럼이 톡 터지면서 쏙 스며든다”, “수분을 머금고 있는 세럼 크림 제형이 바로 버터처럼 녹아 들어 신기하다”, ”바를수록 빠져든다’ “은은한 향에 취향저격 당했다” 며 세럼 크림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최근 환경 변화에 따라 환절기 필수적인 피부 장벽 케어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칼렌듈라 세럼 크림 사용 전후의 피부 장벽과 수분 지수 비교를 통해 그 제품력을 검증 하기도 했다.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고농축 칼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해 1시간 만에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크림이다. 가볍고 촉촉한 크림 안에 세럼이 들어 있는 특별한 포뮬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크림 속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흡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