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eo Cosmetic 해외시장 본격 공략
Soleo Cosmetic 해외시장 본격 공략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연속 초청… 이노베이션 제품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

전 세계 메이크업 산업의 트렌드와 향후 발전 역량을 살펴볼 수 있는 세계적인 B to B 전시회인Make Up in Seoul전시회가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4월15일~16일 양일간 개최 되었다.

솔레오코스메틱 권기현이사는 ‘메이크업 인 서울 2019’의 세미나 패널로 첫회부터 2019년까지 6년 연속 초청받아 토크쇼에 참석하여, 이노베이션 제품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이노베이션트리에서 가장 주목 받은 특화 제형 제품들과 유니콘기업을 만드는 전략에 대해 실질적인 소개를 통해 솔레오코스메틱의 기술력과 마케팅의 변화, 디자인, 그리고 패키징 전문 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주목을 받았다. 패널로는 인터코스 Anna Dato 부사장과 한국콜마 Esther Director, 뷰케이코스메틱 Kevin 대표가 함께 참석했다.

이번 전시회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다양한 주제의 컨퍼런스를 통해 유럽, 미주, 아시아 지역의 2019년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미리 만나고, 메이크업뿐 아니라 기초 헤어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었다는 점이다.

전시회에 방문한 관계자는 “새로운 업체와 기술력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전문 뷰티 패널들의 앞서가는 트렌드와 유니콘 기업을 만들기 위한 협업을 강조한 부분이 인상적이었고, 한국이 뷰티 업계의 중심이라는 것을 다시금 확인 했다”고 평했다. 

또한 솔레오코스메틱은 Make Up in Seoul을 마친 다음날 cosmobeaute Vietnam 2019 참석하여 베트남 시장에 한국 뷰티를 소개하고 화장품 혁신 컨퍼런스 진행하여 큰 호응 및 현지 많은 화장품 관계사들과의 미팅과 특히, Vin Group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다.   

최근 한국과 베트남 교류가 더욱 확대 되면서, 신규 시장의 니즈를 발빠르게 대응 하며,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는 한국 기업들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