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트리아뷰티,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여드름 치료 의료기기 신제품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가정에서 편리하게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Tria Positively Clear Blue Light)’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과 뾰루지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고, 필요 부위에 하루 5분씩 꾸준히 사용하는 것만으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완료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으며, 충전식 전원과 가벼운 핸디형 사이즈, 원버튼 조작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이 충전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사용 후 자외선에 노출돼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아 특별한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트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여드름 피부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여드름 피부 고민이 많은 청소년과 성인들의 경우 학업과 업무로 인해 전문적인 관리가 쉽지 않다”며,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매일 가정에서 간편하게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치료를 위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꾸준한 사용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29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닷컴, CJ몰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온앤더뷰티 잠실 애비뉴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트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들에게 블루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