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2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0 펑크 트렌드, 현대적 재해석한 패키지와 빈티지 핑크 컨셉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제품구성은 △블랙 쿠션: 하루 종일 화사한 메이크업 효과로 유지시켜주는 산뜻하고 편안한 메이크업 쿠션 파운데이션(실버 케이스: 21호 바닐라, 블랙 케이스: 23호 베이지) △아이 섀도 팔레트: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색상: 글래시 핑크/ 글램 드림/ 레트로 바이브/ 빈티지 옐로우/ 벨벳 브라운 / 모던 디바) △원더펄 리퀴드 립: 마법 같은 놀라움을 선사하고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리퀴드 립스틱(414호 레이디 메이, 190호 버블검 핑크) △리치 컬링 마스카라: 땅콩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색상: 79호 래쉬 블랙, 45호 빈티지 레드) △셀 에센스: 피부 사막화 현상을 방지하여 차오르는 촉촉함과 투명함을 선사하는 1번 에센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그리고 슬림해진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