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청호 나이스뷰티,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가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신제품을 출시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런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클렌징 티슈 2, 스킨 패드 1, 수분 크림 3g으로 구성했다.

메이크업 등 잔여물을 닦아내는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2단계 스킨패드는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낸다. 병풀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신제품 외박하냥 외에도 다양한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에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가냥과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의 올인원 샤워팩 베이비냥이 있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