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루즈 에쌍씨엘(Rouge Essentiel)’ 립스틱
로라 메르시에, ‘루즈 에쌍씨엘(Rouge Essentiel)’ 립스틱
  • 최영하
  • 승인 2019.04.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발색·가벼움·촉촉함 놓치지 않아

로라 메르시에가 얇지만 강력한 발색,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 촉촉함이 더해진 밀착력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하나에 담은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Rouge Essentiel Silky Crème Lipstick)’을 4월 26일 출시한다.

신제품 립스틱은 하이브리드 트랜스포밍 테크놀로지로 바르자 마자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어 한번의 터치로도 극강의 발색을 선사하며, 실키 포뮬라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고급스러운 새틴 피니시를 완성해 준다. 또한 지중해 해조류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고민 없이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허깅’ 형의 곡선형 팁은 입술을 감싸주어 립스틱을 더욱 쉽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레드, 누드&브라운, 코랄, 핑크, 모브 &플럼의 5가지 컬러 패밀리의 총 30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되는 ‘롱웨어 립 라이너(Longwear Lip Liner)’는 루즈 에쌍씨엘의 완벽한 파트너로 자연스럽고 선명한 립 라인을 표현해주는 고발색 립 라이너다. 가볍고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는 정교한 드로잉을 가능하게 해주며,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단독으로 립 펜슬처럼 사용하거나 립스틱 외 다른 립 제품과 사용 해도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롱웨어 립 라이너’를 포함한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AK수원점 및 시코르와 온앤더뷰티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