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스킨 시리즈’ 2종 소유진 광고 영상 공개
태극제약, ‘스킨 시리즈’ 2종 소유진 광고 영상 공개
  • 최영하
  • 승인 2019.04.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아토피, 어른들 건성 피부 등에 효능 어필

태극제약이 배우 소유진을 모델로 ‘스킨 시리즈 2종’ 유튜브 광고를 25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촉촉하니까 스킨에 베리 굿!” - ‘스킨베리아크림’편과 “잠자기 전 가려움 잠잠” - ‘스킨데일리로션0.5%’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저자극성과 사용의 편리함’을 주제로 선보인 두 편의 광고에는 “가려움에 잠 못 이루는 아이의 아토피와 건성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간편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스킨베리아크림’의 광고는 ‘잠자기 전 우리 가족은 스킨베리아 발라요!’ 라는 배우 소유진의 멘트를 통해 아이 아토피, 어른들 건성 피부 등 온 가족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는 제품 효능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이번 PR 캠페인은 엄마와 아이의 일상을 통해 소비자 공감을 유도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태극제약이 추구하는 핵심 메시지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광고는 물론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에 소개된 ‘스킨베리아크림’, ‘스킨데일리로션0.5%’ 2종은 올 초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후’, ‘숨’ 등 국내 대표 럭셔리 화장품의 기술력을 갖춘 모회사 LG생활건강과 태극제약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의약품이다. 일상에서 겪기 쉬운 피부 질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일반의약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아토피 피부’ , ‘피부 건조증’ , ‘피부 가려움증’ 등 피부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태극제약은 올해 ‘도미나크림’의 기존 모델인 탤런트 양미경에 더해 배우 소유진까지 모델로 발탁해, TV · SNS · 매거진 등 다양한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