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약산성 ‘수딩젤’, 뿌리는 ‘수딩젤 미스트’
후르디아, 약산성 ‘수딩젤’, 뿌리는 ‘수딩젤 미스트’
  • 윤경선
  • 승인 2019.04.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수분충전과 높은 보습감 선사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순수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외부환경 및 기온에 따라 열이 오르는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고 수분 충전에 탁월한 수딩젤과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수딩젤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수딩젤 2수딩젤 미스트 2은 순한 약산성 젤을 원하는 과민감성 피부에 탁월한 제품이다.

청정의 섬 제주에서 온 순도 92%의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과 순도 99%의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한 복숭아 리얼 수딩젤은 외부 환경 및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높은 보습감과 끈적임 없어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극받은 피부에 탁월한 특허 진정 성분인 MultEx BSASM(특허 제 10-0812596) 함유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마이 오차드 수딩젤 미스트 2종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용이한 미스트 타입으로 순도 99% 복숭아의 고순도 착즙 영양을 가득 담은 복숭아 리얼 수딩젤 미스트와 순도 98%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한 알로에 리얼 수딩젤 미스트는 피부에서 바디까지 수분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미스트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약산성으로 pH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가 가장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케어해준다. 또한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인 수딩젤과 수딩젤 미스트는 빠른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끈적임 없이 높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아이템이라며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