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2019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뷰디아니, 2019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여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지난 15~17일 3일간 두바이 인터네셔널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개최된 2019 두바이 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두바이 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Dubai Beauty World Middle East)는 미용, 헤어, 향수 및 웰빙에 대한 중동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매년 50여개 이상 나라와 15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4대 국제 미용무역 박람회 중 하나이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뷰디아니의 대표제품인 아로마 마스크 4종과 아로마 미스트 2종, 올 3월달에 출시된 신제품 뷰디아니 톤업 수딩 선스크린을 중점 소개했다. 그 외에 20여가지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두바이 뷰티월드를 통해 중동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또한 뷰디아니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주의 성분을 강조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제품을 지향한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처음으로 참가한 두바이 뷰티월드에서 만난 현지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한국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이미 인정받고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착한 성분과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뷰디아니 브랜드의 중동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라고 더했다.  

한편, 뷰디아니는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및 롯데 백화점 건대점과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