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생명력 담은 프롬조이(FROM XOY) 론칭
자연의 생명력 담은 프롬조이(FROM XOY)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롬조이 독자성분 에키실린 개발

자연을 선물하는 어니스트 네이처(Honest nature)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조이(FROM XOY)’가 23일 론칭한다.

프롬조이(FROM XOY)는 피부에 변화를 일으키는 가장 정직하고 편안한 힘. 그 놀라운 힘인 자연의 이로운 생명력을 온전히 담아 만든 코스메틱 브랜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롬조이가 자연에서 찾은 첫 번째 원료는 깊은 자연을 벗 삼던 북미 원주민들이 피부 진정에 사용한 ‘인디언의 허브’라 불리는 ‘에키네시아’이다. 프롬조이는 에키네시아의 진정 효능을 연구 개발하여 독자적인 콤플렉스 성분인 에키실린™을 개발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보이는 민감성 제품에 프롬조이의 독자성분인 에키실린™을 60% 이상 함유하여 피부의 본연의 힘과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프롬조이(FROM XOY)는 자연의 힘에서 얻는 기쁨을 진심 있게 전달하고자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자연에서 성분을 찾고, 고객들이 제품을 받았을 때 자연을 선물 받은 느낌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패키지에 브랜드 슬로건을 상징하는 우표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 첫 번째 우표 컬렉션으로는 마티스의 컷아웃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디자인으로컬러 페이퍼의 과감한 색감을 통해 자연의 놀라운 생명력을 표현했다.

프롬조이 신제품은 에키실린 카밍 토너 (에키 토너), 에키실린 카밍 에센스 (에키 에센스), 에키실린 카밍 크림 (에키 크림),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 (목화 패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키실린 AC 모이스트 버블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프롬조이(FROM XOY)의 새로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