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중국법인 독자브랜드 솔렉스, 출범3주년 행사
에스디생명공학 중국법인 독자브랜드 솔렉스, 출범3주년 행사
  • 최영하
  • 승인 2019.04.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중국 청도시에서 주년행사진행

㈜에스디생명공학의 중국법인에서 론칭한 프랜차이즈형 화장품 브랜드 ‘솔렉스’가 출범 3주년을 맞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중국 청도 Mangrove Holiday World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에스디생명공학 및 중국법인(에스디화장품상해유한공사)의 대표이사인 박설웅 회장과 중국 간부 대리상, 우수 가맹점주 약 2,0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초심, ▲성장을 주제로 ‘솔렉스’ 출범 3년 간의 성과를 공유함과 동시에 고성과자에 대한 표창과 직급자인정식 그리고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화합의 자리로 진행됐다. 박설웅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출범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하는 중국 대리상 및 가맹점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만 3년 만에 이뤄낸 기적 같은 솔렉스의 성과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초심으로 돌아가 제품, 마케팅, 교육 등 전 방위적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누구라도 솔렉스를 만나면 성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그 동안 일선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생하는 대리상 및 가맹점주를 위로하고자 중국 전통 춤, 힙합,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였으며, 저녁시간에는 대리상과 가맹점주가 참여하는 지역별 장기자랑 및 식사연회로 이어지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솔렉스는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16년 설립한 종합유통 플랫폼법인으로 한국법인과 중국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8년 합산매출 288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