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글로벌 아트 디렉터 정구호와 콜라보레이션
AHC, 글로벌 아트 디렉터 정구호와 콜라보레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아트 디렉터 정구호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정구호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는 물론 영화, 공연등 문화예술 공연 분야에서까지 다방면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디렉터를 역임해 온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다.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낸 디자인으로 아시아를 넘어 뉴욕, 밀라노등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AHC는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로, 유니레버 인수 후 중국, 러시아, 대만 등 런칭을 이어가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정구호 아트 디렉터와 AHC가 각각 패션, 뷰티 분야에서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만큼, 이번 만남이 아름다움의 가치를 보다 더 감각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AHC X 정구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제품에 정구호 디렉터의 예술적인 감성을 접목시킨 컬렉션이다. 그는 지난 20년간 차곡차곡 쌓아온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브리티쉬 체크 패턴을 레이어링해표현해냈다. 이에 AHC는 컬러별, 피부 타입별 각기 다른 3가지 텍스쳐를 담아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 속에 다양한 즐거움(Sharing the Joy of Beauty)을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아이크림 에디션은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꽃 유래 영양 성분, 펩타이드 성분 25종을 더해 봄날에 필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세 종류의 꽃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한다. ▲수분 저장력이 뛰어난 사막장미잎세포추출 성분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모이스처 에디션’ ▲ 포트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레티놀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퍼밍 에디션’ ▲ 샤프란꽃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뉴트리션 에디션’ 으로 구성됐다.

AHC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 정구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디자이너 에디션으로 제품의 소장 가치가 높은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