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출시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9.04.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K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 함유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순도 99.9% 24K GOLD가 함유된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탄력과 보습, 윤기를 선사하여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금파우더와 외부수분을 흡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24K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피부바탕을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진정은 물론, 주름개선, 피부미백, 피부정화 등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하여 생기있는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터치감은 가벼우면서 보습감은 풍성해 피부표면에 망을 두른 것처럼 피부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끌레르 정 대표는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자체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앰플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며 속부터 채우는 영양감으로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최근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골프전용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