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바다사막화 극복 위한 ‘파란숨 캠페인’ 전개
클라뷰, 바다사막화 극복 위한 ‘파란숨 캠페인’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숲 조성사업 참여를 위한 사회 공헌 캠페인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510일 바다식목일을 맞아 바다사막화(백화) 현상의 심각성을 알리고 바다숲 조성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5월 말일까지 파란숨(BLUE BREATH)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라뷰가 전개하는 파란숨 캠페인은 기후 변화, 해양 오염 등의 요인으로 해조류가 사라지면서 석회조류가 암반을 뒤덮어 해저면이 사막처럼 황폐해지는 바다사막화의 심각성을 대중에 널리 알리고 이를 막기 위한 바다숲 조성사업에 동참하며 관심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클라뷰는 이번 파란숨 캠페인을 통해 바다숲 조성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캠페인 제품으로 센시티브 케어 씨실트 리페어 토너에 단상자를 감귤 종이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리미티드로 출시한다. 패키지 안쪽에는 파란숨 캠페인 스토리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QR코드가 삽입됐다. 또한 캠페인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캠페인 종료 후 바다살리기국민운동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캠페인 제품으로 진행되는 센시티브 케어 씨실트 리페어 토너는 진정력이 강한 씨실트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카와 판테놀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뷰 공식몰에서는 422일부터 캠페인 리미티드 패키지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캠페인 제품 구매 시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착한 소비 권장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이 마련된다.

또한 클라뷰는 브랜드 모델 서예지와 함께 바다사막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파란숲 캠페인 참여를 장려하는 온라인 영상과 포스터 등을 제작해 해양생태계 보존의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클라뷰는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 및 해조류 등 바다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위한 바다환경 정화 사업 및 제주해녀 후원 사업 등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브랜드 론칭 직후인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바다 사막화로 생명력을 잃어가는 우리 바다에 대한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바다숲 조성사업에도 참여하고자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파란숨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다 환경과 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적극 마련하고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