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판다’ 힐링 감성 제품 선보여
‘헬로 판다’ 힐링 감성 제품 선보여
  • 윤경선
  • 승인 2019.04.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비롯 다양한 제품 출시

헬로 판다‘Beatiful People, Inside and Outside’라는 슬로건으로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통해 힐링의 감성과 효과를 제공하는 헬스 케어를 테마로 2016년 알라딘에서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스킨 케어’, ‘퍼스널 케어’, ‘라이프 스타일라인으로 나뉘어 일상 생활에서 나의 작은 힐링 시간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오 사이언스를 기본으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도시인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함으로써 내면과 외면이 모두 아름다운 사람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 케어 라인은 핸드 마스크, 풋마스크, 클렌징 패드, 3스텝 코팩, 매직 클린 페이스 클렌징 패드 등을 선보였으며 퍼스널 케어 라인은 온열 아이 마스크, 매직 썸머 패치(모디 퇴치 패치), 매직 디톡스 힐링 풋 패치, 매직 클린 치실, 맘스 핸드 힐링 온팩, 매직 쿨링 겔 패치 등을 선보였다. 라이프 스타일 라인에는 매직 세탁 아로마 한장 시트, 퀵드라이 핸드 타월, 3D OIL Energy 마스크, 차량용 방향제, 트래블 컴포트 세트 외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헬로 판다의 귀여운 캐릭터는 안식, 평화, 힐링을 상징하며 헬로 판다의 무표정한 판다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절로 따뜻한 미소가 나와 미소 그 자체로 마음을 따듯하게 만드는 힐링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다.

헬로 판다 관계자는 헬로 판다는 해외 기내 면세점, 공항 면세점, 중국 온라인, 오프라인에 먼저 유통하며 아시아 소비자들에 인정을 받고 한국으로 들어온 케이스이다. 중국 항공 기내 면세와(싱가폴에어라인, 케세이퍼시픽, 천진항공, 홍콩면세점, 타이 스마일 항공, 에어아시아 인도네이사, 인천공항 SM면세점 등) 중국 내 홈쇼핑, 편의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픈 마켓에 진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심한 아이템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며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헬로 판다를 신사동 가로수길 JAJU 매장에 입점이 되어 있어 친근하게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