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산모와 아이의 건강과 함께 합니다”
“동성제약이 산모와 아이의 건강과 함께 합니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제2회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에서 육아 꿀팁 전하는 강좌 개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4월 25일, YK동그라미가 주최•주관하는 ‘제2회 동그라미 맘다인(MOM-DAIN)’ 산모교실에 참여하여 120여 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영아산통에 대한 강좌를 개최한다.

동성제약은 지난 2018년 11월, 국내 최대 법인형 산후조리원 기업인 YK동그라미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동성제약은 업무협약을 통해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27개 지점에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를 활용한 영아산통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 많은 산모들에게 각광받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안착시켰다.

이에 동성제약은 제2회 동그라미 맘다인 산모교실에서도 4개월 이하의 영아에게서 나타날 수 있는 ‘영아산통’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교육할 계획이다. 또한 산모교실 외에도 YK동그라미와 협력을 통해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YK동그라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많은 산모분들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산모교실에서도 영아산통 관련 정보를 비롯한 육아 꿀팁을 전하며 산모분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YK동그라미 김영광 대표 또한 “지난 12월 개최한 제1회 맘다인 산모교실이 성황리에 끝나 산모교실을 정기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며 “25일 예정된 산모교실에서는 동성제약과 함께 산모와 아이에게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