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코스메틱, 11번가 그랜드 런칭 채널 확장 박차
순시키코스메틱, 11번가 그랜드 런칭 채널 확장 박차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쉬룩’ 콘셉트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인기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주식회사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E-커머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이어 여러 유통사로부터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순시키코스메틱은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해 온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 순시키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41일 브랜드 런칭과 함께 순시키헤어의 시그니처 헤어컷인 허쉬컷에서 영감을 받은 허쉬룩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을 1st Edition으로 선보인 바 있다.

아울러 지난 411()에는 11번가의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11번가에 성공적으로 입점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힌스, 아비브, 젠틀피버, 스카이보틀 등 다양한 신규 뷰티 브랜드 사이에서 첫번째로 판매목표를 달성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현재 순시키코스메틱의 1st Edition ‘허쉬 벨벳 립틴트 3’, ‘허쉬 투톤 블러셔 3제품이 11번가 뷰티투게더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프로젝트 5일만에 목표달성율 270%를 웃돌며 선전을 하고 있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11번가의 뷰티투게더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25일에는 약 600%의 목표달성율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여준 고객들 덕분에 성공적인 그랜드 런칭을 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성공적인 판매 결과로 인해 여러 유통사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순시키코스메틱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채널 입점을 고려중이며, 5월에 출시예정인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