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익스플로러’ IFC 몰 팝업스토어 오픈
‘몽블랑 익스플로러’ IFC 몰 팝업스토어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1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험가들의 끝 없는 모험의 초대 및 실감난 탐험 체험

몽블랑에서 신제품 향수 ‘몽블랑 익스플로러(Montblanc EXPLORER) EDP’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제품 향수의 테마인 ‘탐험’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3일간 진행된다. 광활한 남아프리카 대자연을 실감나게 탐험할 수 있는 탐험 VR, 탐험가가 되어 볼 수 있는 포토 부스 등 전 세계로의 탐험을 해 온 몽블랑만의 ‘탐험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체험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계정에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100ML 정품을 증정한다.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는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조로, 3명의 조향사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몽블랑 익스플로러를 위해 엄선한 향의 원료를 담았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산 베티버의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느껴지고,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한다.

뛰어난 향기뿐 만 아니라 럭셔리한 바틀 디자인이 매력적인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는 몽블랑만의 전통을 담았다. 1926년부터 몽블랑의 디자인에 사용된 우아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와 유광 마감 처리된 몽블랑 엠블럼 장식을 더했으며 용량은 30ml, 60ml, 100ml로 출시된다. 특별히 30ml는 여행용 사이즈로 출시된다.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는 4월부터 백화점, 온라인 그리고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H&B스토어 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