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드 한 장으로 완성하는 딥클렌징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친환경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신제품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를 출시했다. 패드 한 장으로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순한 딥클렌징 제품이다.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사용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화장품 최초로 이중 지퍼락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완벽 차단시켜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도 꼼꼼히 신경 썼다. 과학적 설계로 구현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기존 순면 부직포의 단점인 밀착력을 해결했다. 또한, 수많은 홀(hole)의 격자 무늬 부분이 에센스를 온전히 머금어 폭신하게 불어나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 굴곡 사이를 닦아내면서 노폐물 클렌징도 할 수 있다.

이러한 와플패드 원단을 사용해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아직 거품 세안이 어렵거나 일찍 잠이 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도 꼼꼼한 세안을 시킬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저자극 물질로 판정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산소수,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 되었으며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한편, ‘라이크아임파이브브랜드명은 조금 더 쉽게 얘기해달라는 뜻의 “Explain Like I’m Five”에서 가져온 것으로, 쉽고 단순하게,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가장 기본에서 순수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생각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