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대상
유리아쥬,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2년 연속 대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유리아쥬’ 2년 연속 선정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1위로 선정되며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주최 및 주관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한 충성도 평가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포럼이다.

유리아쥬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 1위로 선정되어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 2019년의 5가지 평가 항목에서 총 25.51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2.87점) 대비 10% 이상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신뢰,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유리아쥬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이 입증되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 제품에는 유리아쥬만의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수분공급과 진정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기초로 한 유리아쥬의 우수한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있는 브랜드, 아울러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 또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어“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더모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된 만큼 고객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모코스메틱 부문 1위로 선정된 유리아쥬의 제품들은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등 주요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