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리얼 센텔라 선 스틱’ & ‘리얼 센텔라 선 에센스’
파파레서피, ‘리얼 센텔라 선 스틱’ & ‘리얼 센텔라 선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 피부를 위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파우더가 듬뿍!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리얼 센텔라 선 스틱리얼 센텔라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 리얼 센텔라 선 스틱과 선 에센스는 진한 센텔라 아시아티카 파우더가 함유되어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의 보호와 회복에 도움을 주며 촉촉한 에센스 제형의 선 에센스와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선 스틱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리얼 센텔라 선 케어 라인은 빛을 반사시켜 자외선을 차단하는 100% 무기 자차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얇고 가볍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무기 자차 특유의 백탁 현상과 답답하고 끈적이던 선 제품 특유의 단점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 특허 성분인 POLLUSTOP을 함유하여 대기 오염 물질과 미세먼지가 피부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주고 중금속 등 유해물질의 중화에 도움을 준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리얼 센텔라 선 케어 라인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 성분을 듬뿍 담았다라며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PA++++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파파레서피 리얼 센텔라 선 케어 라인을 올여름 필수 선 케어 제품으로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