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스테디셀러 아이템 ‘패키지 리뉴얼’
닥터랩, 스테디셀러 아이템 ‘패키지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용량 출시로 활용도 높여 소비자 공략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랩이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블루 캄 수딩 겔액티브자임 밀크 클렌저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블루 캄 수딩 겔은 점도가 높지 않은 겔 타입으로, 그 동안 피부과와 에스테틱 등 에서 피부손상 개선 및 레이저 시술 후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보습팩으로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또 진정효과가 좋은 구아이아줄렌, 알로에,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 태양열 화상 이후 또는 여드름 적출 후 진정용 팩이나 여드름 피부 마사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액티브자임 밀크 클렌저는 물에 쉽게 씻겨지는 O/W 밀크로션 타입으로, 특허성분인 아미노산 컴플렉스와 식물성 파파인 효소가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건조함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닥터랩은 기존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120ml 튜브타입 소용량으로 낮춰서,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접근 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닥터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며 화장품 라인을 조금 더 다채롭게 구성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홈쇼핑, H&B 등 신유통 채널에 맞춘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랩은 지난 2007, 이트리얼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순수한 피부과학의 실현을 위한 안전한 화장품 원료 및 기능성 맞춤 화장품을 개발하는 연구개발 중심의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5,000여개의 병.의원 및 에스테틱 샵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및 미국, 뉴질랜드 등 글로벌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