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공기처럼 가벼운 ‘장조지롱 선 스틱’ 출시
투쿨포스쿨, 공기처럼 가벼운 ‘장조지롱 선 스틱’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무게감 없는 ‘제로 그램 선 스틱’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바른 듯 안 바른 듯 공기처럼 가벼우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장조지롱 선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까지 5가지 기능을 갖춘 ‘장조지롱 선블록’의 후속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선케어가 가능한 고체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장조지롱 선 스틱 SPF 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본래 내 피부인 듯 무게감 없이 밀착되는 선 스틱이다. 개똥쑥, 소나무잎, 유자 복합물 등 피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터치하는 순간 유분기를 잡아주고,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메이크업 밀림, 끈적임이 없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장조지롱 선 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선케어를 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제형이 가볍고 끈적임이 없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프라이밍 기능까지 갖춰 메이크업 전 후로 수시로 덧바르며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