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헤어 컬러 브랜드 ‘유아우라(UAURA)’ 국내 런칭
일본 헤어 컬러 브랜드 ‘유아우라(UAURA)’ 국내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색감의 다채로운 컬러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는 일본 프로페셔널 전용 염모제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탑 클래스 제조업체 이로도리시세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기품 있는 컬러를 창조한 프리미엄 염모제 브랜드 유아우라(UAURA)’가 지난 3월 공식 런칭 했다고 밝혔다.                                        

제조사 이로도리시세이는 특히 염모제 분야에 있어서는 독자적인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균일한 침투, 발색 효과, 모발 손상 감소, 퇴색 방지, 높은 트리트먼트 효과 등을 가진 수많은 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유아우라(UAURA)는 헤어 디자이너가 창조하는 개인의 아우라(AURA)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헤어 컬러 브랜드이다. ‘이온 콤플렉스 처방탄산수소 암모늄 처방을 통해 모발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컬러와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객과 디자이너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CMC 유사 성분인 아미노산계 유도체 배합으로 염색 후에도 트리트먼트를 한 것 같은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나볼 수 있다.

헤어 컬러 브랜드인 만큼 세련된 색감으로 디자이너에게 다채로운 컬러 영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크게 브라운과 패션 두 라인으로 나뉜다. 뉴트럴 브라운, 체스 너츠 브라운 등의 브라운 라인은 30~40대 얼리 그레이 세대를 위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총 21컬러로 구성된다. 애쉬, 매트, 골드, 오렌지, 레드 오렌지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컬러를 표현하는 8가지 패션 라인은 총 29컬러로 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추후 계속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유아우라 관계자는 한국 공식 런칭인 만큼 컬러 선정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에 더욱 공을 들였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