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런칭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런칭
  • 윤경선
  • 승인 2019.04.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열광(熱光)자차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으로 지난 달 출시한 선쿠션에 이어 선스틱수딩 선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은 태양으로부터 방출되는 여러 광선 중 피부 노화에 가장 깊이 관여하는 광선이 근적외선이라는 사실에 주목해, 자외선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 태양 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일명 열광(熱光)자차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으로 기미, 잡티, 색소 침착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 온도 상승을 유발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 피부로 전달되는 태양의 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스틱 타입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팩트 타입의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이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끈적임없이 산뜻하고 남녀노소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 또한 간편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양심층수, 빙하수등 5가지 청정 자연수 함유로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면서도 투명하고 보송하게 발려 덧바르기도 좋다.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엄선한 자연 유래 성분을 독자 공법으로 포뮬러화한 피토 프로텍트 콤플렉스(Phyto Protect Complex)’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안자극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는 선크림의 촉촉함과 선팩트의 산뜻한 장점만을 담아낸 크림인파우더 형태의 젤리팩트 타입이다.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터가 선크림을 바른 것처럼 피부 속은 촉촉하게 해주면서도 겉은 선팩트를 바른 듯 번들거림없이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특허 성분들이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피부에 뛰어난 보습감을 선사하고, 핑크 알로에를 함유해 빠른 수딩 효과까지 전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