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취향별 구성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과 영양 공급까지 도와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선 제품 ‘UV 프로텍션(UV Protection)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은 본인 피부와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라인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개인별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에센스, 선크림, 선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SPF 47, PA+++)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선 케어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과 잡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해양심층수와 해양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해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에센스,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3 in 1 선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 없이 기초 스킨케어까지 탄탄하게 잡아준다. UV 프로텍션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민감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은 가볍고 촉촉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으로,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신제품 UV 프로텍션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멀티 선 케어 라인이라며, “다양한 제형과 기능으로 출시한 선 케어 4종을 통해 대표적인 피부 유해 인자로 꼽히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환절기 피부 고민을 덜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