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제 26회 코베(cobe) 베이비페어 참가
라이크아임파이브, 제 26회 코베(cobe) 베이비페어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4.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렉터 유진 소비자 소통 위한 유아 뷰티 토크 개최

다섯 살 피부 눈높이,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삼성동 코엑스(418~21)와 일산 킨텍스(425~28)에서 열리는 코베(cob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유진이 제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로 순수한 다섯 살 아이의 시선으로 세상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로 시작되었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은 자연유래원료를 사용,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까지 온가족 모두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안전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만 아니라 패키지 또한 국제산림관리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됐다.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마일드 선스크린’, ‘올 데이 카밍 크림’, ‘탑투토 포밍 워시’, ‘힐링 오일밤‘, ‘러브유 핸드케어 세트와 신제품인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를 선보인다. 오직 행사장에서만 전 제품 1+1 현장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매일 200명 한정 선착순 이벤트로 라이크아임파이브 부스 인증샷을 찍고 본인의 SNS에 업로드 및 해시태그를 달면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샘플 파우치를 증정하고, 구매자 대상으로 5명 이상의 단톡방에 특가 링크를 공유하면 핸드케어 1종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3회에 걸쳐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자연과의 공존을 위한 미세먼지 방지를 위한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이숲 기부 키트를 출시, 판매 중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제품 4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아이숲 기부 키트를 구매하면, 반려나무도 입양하고 미세먼지 방지 숲에 나무도 심어진다. 현장에서 아이숲 기부 키트를 구매할 경우, 추가적으로 러브유 핸드케어 3종 세트 증정 및 숲 현판에 기부자의 이름도 새겨진다.

이외에도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카밍 크림이 수유실에 비치돼 특히 육아맘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코엑스 수유실에 비치되는 스킨케어는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유일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유진은 27일 킨텍스 특설무대에 올라 본인의 뷰티와 육아 철학을 소개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관람객을 위한 경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육아맘육아대디가 방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