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Hanskin), 아보카도 크림 스킨
한스킨(Hanskin), 아보카도 크림 스킨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카도를 비롯 식물 유래 성분의 ‘트리플 보습 효과’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한 단계의 스킨케어로도 피부 속 수분과 겉 보습을 지켜주는 ‘아보카도 크림 스킨’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스킨의 ‘아보카도 크림 스킨’은 아보카도의 영양감과 크림의 부드러움을 스킨에 녹여내 산뜻하지만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크림 스킨이다.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해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뿐 만 아니라 밀크 배리어 콤플렉스™, 뉴트리씨드 콤플렉스™ 등 식물 유래 성분의 트리플 보습 효과로 한 번만 발라도 피부에 든든한 보습감을 부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 감의 흡수력으로 피부 속 건조가 고민인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제격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진행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보카도 크림 스킨’의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은 한달 간 ‘고객만족 20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스킨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보카도 크림 스킨’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무료 체험분 5ml와 손거울을 함께 증정하고, 체험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준다. 또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아보카도 크림 스킨 체험 키트인 5ml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스킨의 ‘아보카도 크림 스킨’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