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도 '홈 케어' 열풍…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인기
홍콩도 '홈 케어' 열풍…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유명 재즈 가수 '비안카 우' 인스타그램에 소개

뷰티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의 초음파 리프팅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가 K-뷰티 디바이스의 저력을 과시하며 홍콩의 ‘홈 케어’ 열풍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의 개최지 중 하나인 홍콩은 일반 대중들도 피부 관리를 위해 스파나 에스테틱 샵을 즐겨 찾는 글로벌 뷰티 강국이다. 한류의 영향으로 K-뷰티의 열기가 높고, 최근에는 집에서 피부를 직접 가꾸는 ‘홈 뷰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손쉽게 전문적인 관리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는 아띠베뷰티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울트라리프3(ULTRALIF3)’는 홍콩 시장 진출의 계기를 마련해준 아띠베뷰티의 대표 제품이다. LED 마스크, 갈바닉 등 국내외 다양한 홈 케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홍콩 가전제품 매장 ‘브로드웨이(Broadway)’에서 주요 위치를 선점하고 있으며, 이미 홍콩의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제품력과 효과를 인정받아 입점 1년 만에 1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핫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울트라리프3’는 지난 4일 공개된 ‘브로드웨이’ 광고 영상에서도 국내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소개되며 다시 한 번 홍콩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울트라리프3’는 홍콩의 유명 재즈 가수 ‘비안카 우(Bianca Wu, 胡琳)’의 인스타그램에 소개되며 화제가 됐다.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영상에서 비안카는 "두 번 정도 사용했는데, 목주름이 눈에 띄게 옅어졌고 턱 라인이 정리됐다. 통증도 심하지 않았고, 설명서만으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며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 확실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울트라리프3를 사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울트라리프3’는 미용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관리에 효과적인 홈 케어 디바이스다.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의 짧은 시술 시간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작동되는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홍콩의 화제의 아이템 ‘울트라리프3’는 아띠베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