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체인지, ‘애쉬 핑크’ 벚꽃 헤어컬러크림
시크릿체인지, ‘애쉬 핑크’ 벚꽃 헤어컬러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아 기분 전환에 제격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시크릿체인지’가 2019년 ‘리빙코랄’ 컬러 트렌드에 맞춰 벚꽃 색상 셀프 염모제 ‘시크릿체인지 헤어컬러크림’ 애쉬 핑크를 출시했다.

벚꽃 잎의 핑크 색상을 세련된 감각으로 재현한 애쉬 핑크 컬러는 무겁지 않은 산뜻한 색감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던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변화가 필요한 순간이나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다.

시크릿체인지 헤어컬러크림은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구성품인 1제와 2제를 혼합해 모발에 도포하고 적정시간 자연 방치 후 물로 헹구면 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머리 색을 바꿀 수 있다. 실속형 파우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발색력을 갖췄다.

또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손상 모발 재생 효과와 수분, 영양 공급에 좋은 동백나무씨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 손상은 줄이고, 컬러는 선명하게 나올 수 있게 돕는다.

시크릿체인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시크릿체인지 헤어컬러크림 애쉬 핑크 색상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정가 4,600원인 애쉬 핑크 색상을 3,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시크릿체인지 헤어컬러크림은 애쉬 핑크 색상 외에도 코발트 블랙, 애쉬 그레이 등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춰 염색할 수 있다. 또, 염색 시 선명한 발색을 도와주는 헤어 탈색제 ‘블리치’도 준비돼 있어, 투톤 염색이나 옴브레, 하이라이트 등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