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우, 패키지 전용 디지털인쇄 30000 국내최초 장비도입
(주)신우, 패키지 전용 디지털인쇄 30000 국내최초 장비도입
  • 윤경선
  • 승인 2019.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디지털 인쇄기술…화장품 패키지의 모든 것 완벽 구현
유문종 대표

화장품 패키지 전문기업 신우가 완벽한 디지털 인쇄시스템을 구축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우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HP Indigo 30000 digital press는 LEP(Liquid electro photograghy) 기술을 통해 디지털 인쇄 장비 중 최고의 인쇄 품질 구현이 가능한 인쇄기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디지털 인쇄시장에서 다품종 소량 생산, 제품 주기 단축, 가변 데이터 처리 등을 실현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유문종 대표는 “신우는 33년 노하우로 설립된 화장품 패키지 전문회사로 기존 Analogo 인쇄방식을 벗어나 4차 산업인 30000 digital press 장비를 국내최초로 도입하였다. 주력생산 품목은 화장품 포장 자재인 단상자, 일개지함, 세트지함, 지관 등 다양한 인쇄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긴급제품과 샘플용 인쇄물을 디지털 인쇄기로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최근 인쇄업의 물량이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수익구조가 위축되는 현시점에 돌파구는 무엇보다 혁신적인 변화로 대응할 수 있는 틈새시장이라 보고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주)신우에서 처음으로 패키지 전용 디지털인쇄기를 도입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들이 방문하여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한다.

신우가 보유한 HP Indigo 30000은 고퀄리티 패키지 전용 디지털 인쇄기로 최대 7개의 잉크 스테이션으로 가장 넓은 디지털 색 영역 인쇄 시 팬톤 에뮬레이션 및 스팟 색상(CMYK OVG & White) 완벽한 색상 & 출력 색상을 표현하기 위한 원샷 기술 원단 표면에 반전 또는 샌드위치 인쇄까지 가능하다. 자동화된 색상 관리 및 프레스에 맞춘 솔루션 변환을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고 설치 및 체인지 파트 시간을 최소화하여 수익성과 품질이 우수한 장비이다.

고평량(350g) 인쇄가 가능한 HP indigo 30000 장비로 맞춤형 인쇄 및 Metal 인쇄가 가능하며 인라인 프라이밍 장치가 있는 흰색 및 컬러 판지 지원 및 합성 금속 (PET, PP, PVC) 및 투명 합성 기판에 인쇄까지 가능하다.

  

제조 시간 및 비용 절감, 환경 영향 최소화
PS판 교체, 프레스, 실린더 청소無(체인지파트 시간단축) 즉석 컬러 등록 후 인쇄

다품종 소량생산에 적합한 디지털 인쇄기
HP SmartStream Mosaic을 사용하여 다중 SKU에서 개별 포장 및 무제한 디자인과 HP Indigo 30000의 생산으로 브랜드 무결성과 색상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소량 주문형 인쇄의 유연성이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