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 바디크림’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 바디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 함유 2라인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을 출시한다. 

루피움(LU’PIUM)에서 첫선을 보이는 바디 라인은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 2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클렌져’는 젤타입의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과 샤워 후에도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자극없는 자연 유래 성분인 당근추출물, 로즈힙열매추출물, 사과추출물, 살구즙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여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크림’은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각종 자연 유래 보습 성분 (아르간커넬오일, 살구씨오일 등), 시어버터를 함유해 외부에 쉽게 노출되고 자극 받는 바디 피부의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건강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며 로즈힙열매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부드러운 코튼향과 옅은 우디 머스크향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루피움의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클렌저와 바디크림’은 루피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