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맘心 홀리는 ‘브랜드 위크’ 진행
아토팜, 맘心 홀리는 ‘브랜드 위크’ 진행
  • 윤경선
  • 승인 2019.04.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15일, 공식쇼핑몰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4월 10일 오후 4시부터 15일까지 6일간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 시즌 아토팜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된 ‘수딩 젤 로션’과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6종’ 등 야외활동 전후 필요한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자외선과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여름철 육아 필수템으로 꼽히는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1+1+1+1+1 파격적인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탑투토워시’, ‘마일드 샴푸’ 등 세정 제품도 대용량 1+1 구성을 준비했다.

기획상품 구매 시 상품에 따라 미세먼지 모사체 부착방지 테스트를 완료한 ‘페이스 크림’ 등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본품 또는 샘플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 행사는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네오팜샵을 제외한 온라인몰은 하루 늦은 4월 11일부터 5일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토팜은 2019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대한민국 No.1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MLE 크림’과 ‘MLE 로션’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