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가지 어린 단백질로 되찾는 처음 피부의 건강함
89가지 어린 단백질로 되찾는 처음 피부의 건강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내스템(benestem)’, 브랜드 리뉴얼

건강한 스킨 라이프를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benestem)’이 새로운 로고와 패키지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4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스메플레이스’와 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다.

지난 2017년 9월 처음 선보인 ‘배내스템’은 줄기세포 전문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120년 역사의 국내 최초 제약회사 ‘동화약품’과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100시간 모태 보습크림으로 알려진 휴먼씨비씨엠 크림과 크림 마스크의 성원에 힘입어, 배내스템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면모를 강화하며 이번 4월 새롭게 시작한다.

배내스템은 ‘태내’와 ‘혜택’을 뜻하는 ‘배내(bene)’와 줄기세포 ‘스템(stem cell)’의 합성어로, 처음의 가장 좋은 피부로 되돌려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음파를 형상화한 심볼은 엄마와 아이의 태내(胎內)소통을 이미지화 하여 나아가,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따뜻한 공감과 커뮤니케이션을 녹여내고 있다.

강스템바이오텍의 내 몸에 가장 가까운 89가지 어린 단백질이 포함된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과 동화약품의 약학기술이 집약된 자연 유래 진정 콤플렉스 ‘DWP 큐어팩터’ 성분을 베이스로, 약해진 피부의 강화와 진정을 돕는다. 건강한 피부 기초를 위한 데일리 베이직 케어, 피부 고민과 문제별 맞춤형 솔루션 케어와 느슨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에너지 리페어 케어 라인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3단계 맞춤형으로 출시한다. 전 제품 피부안전성테스트를 통해 비자극을 인증 받은 것은 물론, 28가지 유해가능성분도 배제했으며 순차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다양한 신제품들이 추가 라인업 될 예정이다.

배내스템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공감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생명력이 실현하는 행복한 삶의 변화를 더 많은 고객들이 배내스템을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통해 선보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