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초밀착 고발색 ‘벨벳 블러드 립’ 출시
비바이바닐라, 초밀착 고발색 ‘벨벳 블러드 립’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4.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총 10종 구성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설레는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 ‘벨벳 블러드 립(Velvet blurred lip)’를 출시했다.

‘벨벳 블러드 립’은 파우더리한 벨벳 제형이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하는 립 라커다. 곱게 갈아낸 미세 입자 파우더와 촉촉하게 감싸주는 프라이머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주름을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 입자와 프라이머겔이 입술을 빈틈없이 감싸내어 볼륨감있는 오버 립을 완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의 블러(blur) 필터 처리를 한 것과 같이 부드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라커다. 제품 네이밍에도 이 같은 제품 특성과 콘셉트를 반영해 ‘브릭 칠리’, ‘레드샷’, ‘버닝 오렌지’ 등 색상을 반영해 ‘필터’를 붙였다.

‘벨벳 블러드 립(4.6g/18,000원)’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라인업은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 ‘밀크티 필터’, ‘로지 누드 필터’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입술을 연출하기 좋은 ‘마르살라 필터’, ‘브릭 칠리 필터’, ‘버닝 오렌지 필터’ ▲봄철 메이크업에 특히 어울리는 시즌 컬러 ‘레드샷 필터’, ‘타히티 코랄 필터’, ‘핑크 로브 필터’, ‘만다린샷 필터’, ‘오렌지샷 필터’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벨벳 블러드 립’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된 벨벳이 선명한 컬러감과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는 틴트 제품”이라며 “산뜻하고 설레는 봄을 맞아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발랄하고 톡톡 튀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