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 캡슐과 식물성 멘톨 성분의 젤 타입 크림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에스테틱의 전문적인 바디 관리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은 피부의 결, 탄력, 영양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크림이다. 영양 캡슐과 식물성 멘톨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의 크림이 피부에 마사지 시 부드럽게 녹아 들어 즉각적으로 청량한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매끈하고 탄탄한 바디 라인으로 가꿔준다. 산뜻한 느낌의 수분크림이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장시간 유지되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여주는 셀트리온스킨큐어만의 독자적인 성분 ‘팔 알지디’를 함유해 피부 깊이 촘촘히 채워지는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마테잎추출물과 당호박추출물이 부종과 각질 제거를 도우며, 갈대에서 유래한 성분이 체내 노폐물 감소와 피부 결 케어를 돕는다.

성분뿐 만 아니라 향도 특별한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은 풍부한 플로럴 우디 앰버 계열의 향이 오랜 시간 은은하게 바디에 남아 우아한 잔향을 선사한다.

‘팔 알지디 너리싱 바디 크림’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