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솔릭,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7만 개 판매 돌파
엠솔릭,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7만 개 판매 돌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약 1년 만에 괄목한 성장 이뤄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론칭 약 1년 만에 전 제품 기준 누적 판매량 27만 개를 돌파하는 등 괄목한 성장을 기록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외모를 가꾸는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남성 그루밍족이 증가함에 따라 남성 뷰티 제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했다.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2018년 2월경 첫 선을 보인 엠솔릭은 바버샵에 영감을 받은 익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과 편리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남성의 니즈를 충족한 쉽고 간편한 그루밍 제품들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인원 제품인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론칭 5개월 만에 유명 뷰티 플랫폼에서 랭킹 1위에 선정되는 등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금도 높은 순위를 지속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엠솔릭 관계자는 “출시된 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7만 개를 돌파하며 그루밍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남성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그루밍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솔릭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