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2종 판매 재개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2종 판매 재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직후 품절대란품 2차 생산 돌입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출시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블루밍 에디션’ 2종,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와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틴티드 블루밍 밤’의 판매를 재개했다.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패턴에 핑크 달리아 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블 패키지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은 론칭하자마자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특히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와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틴티드 블루밍 밤’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 달 만에 품절된 바 있다. 

품절대란으로 화제를 모은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은 얼굴에 꽃잎을 물들인 듯한 핑크 페탈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4종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공기처럼 가벼운 포뮬러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해 주는 소프트글로우 피니쉬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 글래머러스한 골드 펄이 가미된 로지 컬러 블러셔와 매트한 피니시가 매력적인 페일 핑크 컬러의 블러셔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인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 블로썸 팰리스’, 핑크 빛 밤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개개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최적의 립 컬러로 변신시키는 틴티드 립밤 ‘립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 – 판타지’,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립 에센스 ‘파라다이스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 – 드림’으로 구성되었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기대작 ‘블루밍 에디션’이 큰 사랑을 받게 되어 무척 기쁘다. 일부 품목은 품절되자마자 재입고 문의가 연일 쇄도했는데 4월 3일 재판매가 진행되어 고객의 성원에 답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밝히며, “동물 윤리와 환경보호, 건강과 안전을 위한 비건 뷰티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비건 뷰티를 선구하는 브랜드로서 윤리적인 소비를 리드하는 양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어달리아는 ‘블루밍 에디션’의 판매 재개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블루밍 에디션’ 풀 블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블루밍 브러시 #325 파우더&블러셔 브러시를 증정하고,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틴티드 블루밍 밤 구매 고객에게 블루밍 브러시 #173 립&컨실러 브러시, 블루밍 에디션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블로썸 팰리스 구매 고객에게 블루밍 브러시 #157 섀도우 브러시(S)를 각각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