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롯데백화점‘ 가전 셀프뷰티 아이템 특별 제안전’
‘엘리닉’, 롯데백화점‘ 가전 셀프뷰티 아이템 특별 제안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4.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4월 5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가전 셀프 뷰티 아이템 특별 제안전’에 참여하는 엘리닉 팝업스토어에서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기능성 앰플을 증정하며,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총 46만 원 상당의 괄사 갈바닉과 기능성 앰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가전 담당 윤현철 치프 바이어는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면서, LED 마스크, 갈바닉 등 뷰티 디바이스 관련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며 “엘리닉을 비롯해 프리미엄 디바이스 제품들을 백화점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브랜드를 계속 선별하여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닉 뷰티 디바이스 담당 최연진 팀장은 “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 분들이 엘리닉만의 차별화된 광량이나 독자적인 기술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서 엘리닉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지난 3월 론칭 이후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쉽게 지치는 피부를 리셋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풍부한 광량의 3중 레이어링 고농도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되어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